카테고리 없음 / / 2024. 4. 18. 07:48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 마고 로비 주연 줄거리

할리퀸, 마고로비, 목걸이

 

버즈 오브 프레이의 주요 정보

버즈 오브 프레이는 2016년에 개봉한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가장 독특하고 매력적인 캐릭터인 할리퀸에 주목하여 할리퀸을 단독주연으로 하였으며 2020년에 개봉한 DC 확장 유니버스 실사 영화입니다. 캐시얀 감독이 연출한 영화로 범죄액션 장르입니다. 주연으로 마고 로비, 이완 맥그리거, 저니 스몰렛벨이 출연하였으며 마고 로비는 제작에도 참여하였습니다. 또한 마고 로비가 연기한 할리퀸은 2021년에 개봉한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에도 출연하였습니다. 상영시간은 109분으로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한 할리퀸의 화끈한 액션이 펼쳐집니다.

 

버즈 오브 프레이, 위기에서 탈출하기 위한 할리퀸의 액션

할리퀸은 바르게 성장해 정신과 의사가 됐고 정신병원에서 조커를 만나 행복한 시간을 보냈지만 그 행복은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슬픔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자신의 머리를 직접 자르고 양갈래 머리를 하며 하이에나를 애완동물로 입양을 합니다. 그리고 로만 시오니스가 운영하는 클럽에서 방탕한 생활을 하며 지내다 어떤 사람들이 얘기를 듣고 허탈해하며 모든 것을 끝내기로 결심하고 트럭을 훔치고 운전을 하다 에이스 화학공장으로 돌진해 화학공장 근처를 황폐화시키다 시피합니다. 이 일로 고담시 경찰과 원한이 있는 사람들에게 표적이 되고 도주를 하다 경찰들에게 쫓기다 제안을 합니다. 블랙 카나리는 카산드라 케인이 가져간 다이아몬드를 찾아야 한다도 합니다. 그리고 할리퀸이 어딘가를 습격합니다. 체포하려는 경찰들을 제압하고 카산드라 케인이 있는 곳을 물어보려고 할 때 할리퀸은 순서가 헷갈린다며 7일 전의 기억으로 돌아갑니다. 로만 시오니스는 여러 사업을 생각하던 중 할리퀸을 끌고 가 헤치려는 부하들을 처리하는 블랙 카나리를 보고 자신의 운전기사로 채용합니다. 르네 몬타야가 로만을 뒷조사를 하기 위해 카나리를 찾아가 물으며 일들이 일어나는 데 어느 날 카나리는 카산드라 케인이 로만의 다이아몬드를 훔치는 것을 알고 잡으려 하지만 경찰이 출발해 놓친 상태였고 카산드라는 다이아몬드를 입에 넣어 삼킵니다. 이후 다이아몬드를 꼬마가 가져갔다는 것을 알게 된 로만이 분개하자 그의 부하인 빅터는 할 수 있다며 납치한 할리퀸을 보러 갑니다. 할리퀸은 끌려간 곳에서 죽을 위기에 처해있는 상황에서 꼬마를 찾아 다이아몬드를 가져오겠다며 시간을 벌게 됩니다. 하지만 할리퀸을 믿지 못해 현상금을 걸고 고담의 모든 현상금 헌터들이 카산드라를 찾게 만듭니다. 카산드라를 찾기 위해 경찰서를 엉망으로 만든 할리퀸은 기계를 고장 내며 감옥의 모든 출입구가 열리게 만들었습니다. 그러자 할리퀸에게 원한이 있는 모든 범죄자들이 모여들어 스프링클러가 작동해 물이 비같이 쏟아지는 곳에서 할리퀸과 싸움이 벌어집니다. 카산드라를 찾았지만 추격을 받는 할리퀸은 한 팀이 될 것을 약속하며 지키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트를 습격한 그녀는 중국집을 운영하던 할아버지를 만나 비밀장소에 숨습니다. 할리퀸이 숨은 장소를 팔게 된 할아버지는 떠났고 누구도 믿을 수 없어 초조해진 할리퀸은 마지막으로 카산드라를 불러냅니다. 카산드라를 묶어놓고 기다리던 할리퀸은 누군가 오는 소리에 문을 열어주자 주먹에 맞이 비틀거리는 사이 몬테야가 찾아와 카산드라의 위치를 묻습니다. 자신의 안전을 위해 아직 카산드라를 넘기기에 빠르다고 판단한 할리퀸은 결투를 하고 몬타를 창문밖으로 떨어트립니다. 하지만 빅터와 카나리가 찾아와 할리퀸에게 마취총을 쏘자 할리퀸은 기절을 합니다. 그 후 화장실에서 다이아몬드를 빼려고 하는 카나리와 배를 갈라 다이아몬드를 꺼내자는 빅터가 말다툼을 할 때 목에 석궁이 꽂히고 헌트리스가 나타납니다. 상황에 어리둥절할 때 몬타야도 2층으로 올라오고 대화를 할 때 블랙 마스크로 각성한 로만이 조직원들을 이끌고 놀이공원을 습격합니다. 네 사람은 서로를 믿지 못하지만 살기 위해 협력하여 조직원들과 싸움이 시작되며 다이아몬드를 위한 쟁탈전이 시작됩니다. 

버즈 오브 프레이의 평가 및 관람후기

원맨팀의 웜맨이 팀을 살렸습니다. 영화 버스 오프 브레이(할리퀸의 황홀한 해방)는 주연이기도 하지만 마고 로비가 연기한 할리퀸을 빼고 얘기를 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존재감 자체와 연기력으로 영화를 대변합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자유분방하면서 개성이 강한 할리퀸의 독보적인 매력에 빠질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헌트리스는 자신의 매력을 충분히 어필하여 조연역할을 충분히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아쉬운 점은 블랙 마스크를 연기한 유명배우 이완 맥그리거가 원작의 캐릭터를 잘 살렸지만 존재감을 충분히 어필하지 못한 것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